IT 정보

갤럭시 버즈 한쪽만 연결될 때 해결하는 방법

뜯기 2021. 5. 22. 05:00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쪽만 연결이 되고 다른 한 쪽은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갑자기 한 쪽이 들리지 않으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기존 핸드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설치가 되어 있고 버즈와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버즈 한 쪽이 들리지 않을 때 해당 앱을 통해서 어떤 부분이 안들리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웨어러블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많이 해보시는 방법은 블루투스를 다시 껐다가 켜서 재연결을 해보는 방법이실텐데요. 블루투스 재연결을 해도 잘 연결이 되지 않을수도 있어요.

 

 

 

계속해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소프트웨어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2020년 1월에서 3월 사이에 생산된 갤럭시 버즈 제품에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갤럭시 버즈 한쪽만 연결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는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셔서 업데이트 해주셔야 합니다. 갤럭시 버즈 업데이트 진행 중 여러 문제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셔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 버즈 사용 하시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고 좋습니다. 갤럭시 버즈 한 쪽만 연결될 때 서비스센터에 가셔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양쪽 모두 잘 나오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