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인스타 하이라이트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

뜯기 2021. 5. 25. 10:55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를 올리면 왼쪽 하단에서 방문한 사람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인스타 하이라이트 방문자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궁금하셨을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도 스토리에서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과 비슷합니다.

 

 

 

참고로 한참 전에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선택해서 올린 하이라이트의 경우, 인스타 하이라이트 방문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현재 안내해드리는 방법은 비록 시간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를 똑같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를 올리고 난 후 스토리를 다시 열어보시면 하단에 [하이라이트] 버튼이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버튼을 눌러서 바로 하이라이트에 추가해보겠습니다.

 

 

 

[하이라이트]를 누르시면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이름을 설정하신 후 추가를 해주시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하이라이트 추가됨'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하이라이트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방문 기록이 남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계정으로 하이라이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하이라이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다시 본계정으로 돌아와서 하이라이트 방문한 사람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에서 [하이라이트]를 눌러주세요.

 

 

 

[하이라이트] 왼쪽 하단에 보시면 다른 누군가가 하이라이트를 확인했기 때문에 '1명 읽음' 이런 형태로 몇 명이 보았는지 표시됩니다. 해당 부분을 눌러보시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조회한 사람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방문자 확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방문자 확인은 48시간만 가능합니다.